선재 선재 선재 나무아미 관세보살
스마일님 맘 비우고 몸추리고 맘추리기
밤낚시 합니다 우리가 실력이 많이 부족하네요
체력 정신력 모두 패배 토토 한판도 못먹고
ㅎㅎㅎ 그래도 웃습니다 어쩌겠어요 ㅎ
베네수엘라 보니 맘이 아프네요
한편으로 한국은 진짜 좋은나라다
생각으로 일본이 도하 충격으로
지금처럼 발전 한국도 다시시작
20년 기다리수 잇어요 속상해도
참아야죠
선재 선재 선재 나무아미 관세보살
스마일님 맘 비우고 몸추리고 맘추리기
밤낚시 합니다 우리가 실력이 많이 부족하네요
체력 정신력 모두 패배 토토 한판도 못먹고
ㅎㅎㅎ 그래도 웃습니다 어쩌겠어요 ㅎ
베네수엘라 보니 맘이 아프네요
한편으로 한국은 진짜 좋은나라다
생각으로 일본이 도하 충격으로
지금처럼 발전 한국도 다시시작
20년 기다리수 잇어요 속상해도
참아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