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일요일 부산 6경주
오너스컵이 열리네요.
로쉬가 압도적인 1위로 팔리는데요.
시계를 거꾸로 돌려보면
비슷한 그림의 말두마리도
출전 하네요. 주인공 세마리가 다 서울말이군요.
로쉬는 다를거야~~
모든 기록이 압도적이잖아
그리 생각 할수도 있지만
뛰어봐야 알겠죠?
편성이 대상경주 패잔병 모아놓은
수준이라 나도 될거라 생각 하지만
지금까지 뛴 2군까지의 기록이나 경기력은
다 리셋하고 이번부터 다시써야 되겠죠.
그 첫페이가 어찌될지는 모르는거구요
기대대로 1군 올라왔네 하고 지켜보는 것도
경마니까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