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정부 검토안 같은데,,
경마공원 이전비용 1조2천조달이슈가있고 (과천을 팔아서 이전이아님. 마사법에따라 과천은 팔아도 마사회 돈이아님) 경마장을 새로 짓고 이전하는것이아니라 약3년간 공백발생. 공백은 제주 부산. 영천으로 대체.
더욱큰문제는 이전비용 및 적자를 메꾸기위해 현재 세계최악 환급율인 70프로를 더 줄여서 환급율을 60프로 대로
검토가능. 즉 우리경마팬에게 삥을 더 뜯겠다는 의미요
지금도 세금 23프로에 100배넘으면 22프로 추가로띠어 가는데,,,세금을 더 올린다니 경마팬을 개호구로 보는거아닌가,,,경마에 대한 편견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수있습니다 없애야한다는 기조가 명확하네요,,
주식도박에 몰빵하라는 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