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토요일 서울2경주 출발직후 아찔한 낙마 사고
여러분이 아래 영상을 보시면 누구의 잘못으로 보이나요?
발주요원? 우인철기수? 아니면 요동친 나인스피어의 잘못??
큰 부상으로 이어질수 있는 위험한 낙마 사고!
최소한 부주의와 안전 불감증으로 인한 낙마사고는 막아야 하는건 당연,,,,
4번 나인스피어를 놓고 간 사람들의 마권은 휴지조각이 되고
완전 개짜증!!!
https://youtube.com/shorts/Y-fW8R_j10Q?si=425zcsaEgr5WhS5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