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조별예선 경기를 바 왔는데 인상적인 4팀
아르헨티나. 브라질. 네덜란드. 잉글랜드
여 4팀중에 우승후보가 나오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되네요
토너먼트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변수는 늘상 퇴장하고 승부차기뿐
다른요인이 없을경우 4팀중 한팀이라 보고싶네요
의외로 부진한팀은 우승후보로 많은 전문가가 점쳤던 스페인. 프랑스
두팀은 생각보다는 별로
복병은 상승세 미국. 일본 두팀을 뽑고 싶은데 딱 4강권
4팀의 선전을 기대해 보겠네요
개인게시판 등록
개인게시판1 개인게시판2 개인게시판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