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경우의 수도 지금봐선 어려울듯 ㅜㅜㅜ
@2014년 공항에서 그런수모를 당하구 또또또 ㅜㅜㅜ
@알제리를 우습게봤다가 나가리~~~ ㅜㅜㅜ
@해외파 한명없는 캐이프타운에도 나가리~~~ ㅜㅜㅜ
@쓰벌! 장사도 않되구 모든게 나가리~~~ ㅜㅜㅜ
@칭찬은 했다만! ㅉㅃㄹ 개박살나길 바래본다 ㅋㅎㅎ
@경마라도 잘되야 할터인데~~~ 이것도 만만치않구~~~ ㅜㅜㅜ
@주식은 롤러코스터 ㅜㅜㅜ 참으로 난감하외다~~~ ㅜㅜㅜ
@날씨는 벌써부터 허벌나게 덥구~~~ ㅜㅜㅜ
@그래도 기운들 내자구영~~~ 파이팅 마현님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