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배당 말과 혼전경주 추리는 것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것 같으셔서 몃글자
끄젹여 봅니다 .....
우리가 일반적으로 저배당. 중배당 .고배당
이렇게 나누죠
각 개인 마다 원하는것이 있고 우리는 그것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허나 실제 게임 에서는 우리는 승보다는
패배를 더 많이 당합니다
모든 경주가 끝나고 나올때 오늘 좀 따셨나요 ?
하고 말을건내면 죽었다 내 실력이 없다는둥
이런 말들을 합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지는게 당연한거다 라고 인정하는거 입니다
그리고 그결과를 말없이 받아 들입니다
그런 마음으로 내일은 딸수있을까 ? 다음주는
이길수 있을까 ?
결과는 간단 합니다 90% 똑같습니다
이겨 볼려는 의지가 안보임 아무리 화가나도 참을줄 알아야 하고
아무리 기뻐도 흥분을 억제 할줄 알아야
합니다
단돈 10 원이 모자라는 9990원 짜리구매권 을 창고에
넣고 만원 달라면 줍니까 ?
이렇게 깐깐하게 하는대 내 피같은 돈 을 우리는
왜 너무 싶게 같다가 줄까 ?
하루 경주가 끝나고 본인이 적중한경주
본인이 아쉬웠던 경주 동영상도 보구
복기도 합니다
그런다고 다음에 더 잘될꺼 같습니까 ?
다음 하고 아무상관 없습니다
경주 복기도 중요 합니다 허나 그보다
본인이 오늘 하루 어떤 경주에 얼마를
베팅 했고 그래서 얼마를 땃는지 잃었는지
다음번에 조금더 많은 돈을 받을수 있는방법은 무얼일까
이리 저리해서 오늘은 얼마가 마이너스가
됐는데 다음에는
예를 들면 한구멍을
줄인다든지 혼돈이 오면 한경주 쉰다든지
해서 손실을 줄여야겠다 는 마음가짐과
실천으로
이런 생각과 다짐 이 중요 하다 생각합니다
경주복기보단 자기자신 이 오늘 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한 10분만이라도 생각해보신다면
분명 이전과는 다른 결과를 가져오리라
생각 합니다
아울러 한경주 먹었다고 돈찻아서 뽀지
날리고 하지마세요 마장 나갈때 까지
지금 있는돈 내돈 아닙니다
결과는 모릅니다 경주 끝나고 돈찻아서
그걸로 쐬주 에 삼겹 쏘셔도 욕 안먹습니다
돈을 따는것도 중요 하지만 주머니에서
안내보내는것이 더중요합니다
저는 돈을 따면 딸수록 베팅을 더적게
합니다 구멍수도 한구멍 이라도 더 줄이고요
손에 들고 있는돈 지키려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배당 게임 하는 분보다
고배당 게임을 하는분이 유리 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쓰다보니 이상한대로 흘렀네요 ...
저배당 을 할경우 특정마 특정마번 외에
다른 마번은 그다지 생각을 못합니다
이놈이 머리일까 저놈이 머리일까
이까있게 되겠어 .... 말 조또 못타는 누가
들어오겠어 하고 일반적으로 무시를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그런 말들이 2착이내에 입상을
하는 날에는 초토화 당하구요
당연 방어권 에도 없습니다
저배당 을하게되면 보는 시야가 좁습니다
우물안 개구리 라고 해야 하나요
반면 고배당을 하게 되면 이것 저것 다 찻다보니 시야가 넓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삼쌍을 하면서 서너방 찍어서 2~3만
베팅 해서 크게 먹고 싶은 생각이 없지 않겠습니까
해봤습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
결과는 드럽게 안맞습니다
배당 때문에 빼고 가능권 순위에 밀려서
빼고 기수불안 으로 빼고 게이트 상 빼고
등등 빼고 빼서 베팅 하면 안맞습니다
더더욱 사람 환장 하게 만드는건 2~3착에
뺀 마번이 들어와 배당이 나올때
혹은 2~3착을 해야 되는대 머리칠때
하루 17개 경주를 하면서 하루 종일 터지는것도 아니고 3~4개 경주가 혼전 경주일때가
많습니다
헌대 그경주를 적중으로 가져 가지 못한다면
개 털 됩니다
무슨 수를 쓰더라도 무조건 적중으로
가져 가야 합니다
안그럼 마이너스 됩니다
하루 종일 경주를 하다보면은 이런경주 없으셨나요
인기마로 팔리는대 간단하게 눈으로 봐도
별게 없는말이 깜박이 ??
이런게 왜 팔리지 ? 할때요
어느 경주든 인기 1위마가 있고요 꼴찌 마가
있습니다
경주 능력이 다 엇비슷 한대 누구는 머리
누구는 똥말로 팔립니다
배당도없고 능력도 없는 그런 빨갱이 에
큰돈 베팅해 불안해 하지마시고
이런경주는 그냥 배당판 무시하시고
이중에 혹시 스타트 빠른놈은 없나 추입
잘하는 놈은 없나
기수 ㆍ마방 ㆍ조교사 상금 도 보구
훈련은 열심히 했나 추입마가 출발조교를
하고 나왔내 왜 했을까요 ?
고로 인기마가 아닌 비인기마 대가리 놓고
베팅 ...
혼전 비혼전 이라고 딱 정해진 경주는
없습니다
고배당 마는 능력과 상관 없이 안팔리는 말이
고배당 마 아닌가요 ?
인기마와 비인기마가 전력상 능력차이가
안난다면 그경주가 혼전경주 입니다
예상지 나 배당판 깜박이에 너무 신경 쓰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거에 휘둘리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
고배당 을 선호 하신다면 우물안 테두리를 벗어나
멀리 보시길 ...
한때는 저배당 쌍식 단통 경주를 주로 했었던
일인 입니다 ..... 결과는 죽어도 복구 안됨 ㅋ
그것을 되찻으려고 계속 한다면 잘아시잖아요 ㅎㅎ
지나간것은 ~지나간대로 ...
당장 어제와 같은 전철을 밟지 안으면 됩니다 .....
결과는 달라질테니까요
마지막 으로 여지것 해왔던 방식 을 버리시고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셨으면 합니다
냉정하게 말해서요 결과는 아주 더 좆되던지 행운이 오든지
둘중에 하나 입니다
적어도 지난 번과 똑같은 결과는 안나오리라
생각 합니다
자꾸 변화를 시도해야 뭐가되든 달라지니까요
제가 이걸 업으로 하는 사람도 아니구요
그렇다고 실력이 뛰어난것도 아닙니다
이곳에 수많은 고수 님들 사이에 끼여있는
한사람 일뿐
단지 배당 기록을 세우기 위해 시도 할뿐..
여튼 이렇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