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제안게시판
자유게시판
서울예상&복기
부산예상&복기
제주예상&복기
뉴스 & 칼럼
명예의전당
공지사항
 
 
개인게시판 지점검색 스팸신고
 
     
 
   
 
  여자..1 2016-06-09 16:29
  상상대로   | 작성글 목록 조회 |   4987 공감 | 0 비공감 | 0

평범하지만 20대에 여친이 몇명있었다


그중에 1년후배가 미모로는 단연 으뜸..크레오파트라 느낌 ㅋㅋ


포근한 느낌의 고려생명에 다니던  **희..


술만 마시면 집으로 데려달라고..그리고 잠시 들어가서 차한잔가라고 하던 **정


남친이 군대가고  나를택했던 **순


우연히 알게되어 한눈에 반한...정말 청순 그차체의  **희  <현재 근처에거주>


항상 웃음을 띤  ..??? 이름도 기억안나네..그리고 2-3명정도 더있었는데..


이여자들은 한번에 싸그리 정리한게 지금의 와이프..


남친이 군대..**순은  남친이 제대하자  다시 고무신 원상태..ㅋㅋ


크레오파트라 닮은 후배와  청순 그자체는 ..정말 힘든 결정였음


그외는 크게 작용하지 않았지만..


언제나 여친들에게 물어본다..


내가 4형제중  막내지만  부모님을 모시고 살아야할것같다고..농담반 진담반..분위기따라..


물어보지 않은 두명이  크레오...청순녀..


모두들  옵이 막내인데  왜..?   대부분 반기지않는다


이상하게  그 대답을  듣는순간  여친과는 더 가깝게 지내기가 힘들어진다


진짜 모시고 살자고 그런게 아니다 ...나역시 부모님과 같이 살생각은 없다 ..다만 왠지 물어보고싶은 충동이..

...

..........

.............

어느날  친구가 미팅을 주선..


여기서 와이프를 만났다  당시 대학3학년


걍  몇번의 만남을 더하고  물어본다   ...위질문..부모님 모시는것


와이프  ...조금의 망설임이 없이  옵이 원하면 당연히 그렇게 하는게 맞지...............

.............................................. 이 말에 ........................여자가 전과 다르게 보였다.......................


그리고 사귄지 몇달후  어머님이 전문사기꾼에 걸려  보증을 서는 바람에...


한순간에  전재산을 날린다...그리고  여기 김해로  ..맨땅에 텐트치고 생활..


그리고  그때부터 신축빌라가 들어서기 시작했다...그때 그지역에 첫빌라 지을때  어머님이 함박집을..


그렇게 다시 일어섰다... 함박할때  와이프가 부산에서 넘어와 설거지며 온갖 잡일을 시간이 날때마다 도왔다


주변의 어른들이 칭찬이 쏟아졌다...  요즈음 애치고 너무착하다고..


당시  여친은  정말  내한마디면  무조건 따랐다...


집하고 학교밖에 몰랐든 평범한 여학생이..


여친집에서  지금껏 이런적없든애가  새벽에 들어오는게 빈번하니..미쳤냐고 자주


야단을 맞았지만   나와 같이있을수만 있다면  뭐든지... 졸업여행도  빠지고


나와  남해여행을 ..ㅋㅋ   


그런 여친이 ...지금의 20년된 와이프다...


하지만.....


누가 말했든가   결혼은 미친짓이라고.....


결혼전...약간의 혼수문제가 생겼을때...


그때  백프로  촉이 왔는데..부모님과 형님의 설득으로 그만.....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잠시후..

0 0
댓글 한마디 3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괸돌 | 2016-06-09 17:21:43
근대 경마을 하세요
이사오사사키 | 2016-06-09 19:34:07
일기는일기장에
정호짱 | 2016-06-09 19:48:29
참 사람을 끄는 카리스마가 좋은분 같습니다

한데 언뜻 채워지지않는 무언가가 보임니다
내게시판으로| 인쇄 | 글쓰기 답글 목록


번호 제 목 작성자 날짜 조회 공감 비공감
385320 천안
우리둘
17:35 22 0 0
385319
馬法천지
17:27 66 2 6
385318 백신접종 등록자~(2)
열씨미차카게
17:04 254 2 0
385317 늙음(1)
아나로그
15:45 506 6 0
385316 잎은푸르고 무성하나 꽃은시든다.(3)
백담
15:01 517 5 1
385315 경마만 고위험시설..(14)
존스노우
13:49 1265 15 3
385314 나 이제 어디로 돌아가야 하나...(3)
봉사원
13:38 748 4 3
385313 ^^맛점후 쫌전.... ㅜㅜㅜ^^♡♡♡♡♡(6)
smileagain
13:24 638 4 2
385312 누가 누구를 믿을까?(6)
주공,
12:00 1100 10 6
385310 문난세ㅋ(1)
Salam
11:55 924 3 15
385309 질문이요(2)
오성루
11:34 671 1 0
385308 경마 오래 하실려면 치매 걸리지 마세유~^^(13)
열씨미차카게
11:29 1002 12 1
385307 마사회
디스크
10:36 1243 7 0
385306 청년사랑님~~~~(3)
불사이군
09:30 671 5 9
385305 ^^죙일 발기차셔영 ㅋㅎㅎ 하이띵.... ㅜㅜㅜ^^♡♡♡##(7)
smileagain
08:10 1056 6 3
385304 이번주 경마 조심(4)
당당하게자유롭게
06:38 2464 12 1
385303 경마장 입장료(5)
Salam
04:49 2993 13 7
385301 성공에=
축만제
01:04 693 3 1
385299 앞으로 백신 안맞으면 ~~(16)
아틀란티스
2021.10.27 2258 26 24
385298 초인종소리만 들으면 미쳐버리는 귀여운 강아지... 다른집..(1)
우찌다
2021.10.27 726 2 0
385295 황금돼지가 도대체 몇마리냐?(11)
슬기둥
2021.10.27 1589 17 20
385294 경마장 백신패스 적용 시설(15)
아틀란티스
2021.10.27 2887 10 5
385293 이번주부터(6)
yosi0916
2021.10.27 2346 1 0
385302  RE: 이번주부터
하야로비d
03:15 418 0 0
385297  [답변입니다]
☆승부사☆
2021.10.27 526 3 0
385292 경마, 잠시만 안녕!!(10)
장미언덕
2021.10.27 2101 7 7
385290 ^^oh my god 얼마나 조을까ㅠㅜㅜ 고운 쉼 ㅠㅠㅠ^^♡♡..(7)
smileagain
2021.10.27 1232 4 2
385289 오래만에(17)
馬法천지
2021.10.27 1738 8 11
385288 퇴근길에(2)
회조아
2021.10.27 1177 22 1
385286 이전 황금돼지 사과드립니다(26)
馬法천지
2021.10.27 1892 17 27
385285 ▶금주 검빛예상지 업로드 일정 변경◀
운영자
2021.10.27 979 6 0
385284 ^^알아서 나쁘지는 않을듯 ㅠㅠㅠ^^♡♡♡♡♡(5)
smileagain
2021.10.27 1474 5 2
385283 주식 10월 결산(2)
불사이군
2021.10.27 1344 7 8
385300  RE: 주식 10월 결산
타이거우승
00:33 143 0 0
385291  RE: 주식 10월 결산(1)
천년사랑
2021.10.27 275 0 0
◀이전 1 2 3 4 5 6 7 다음▶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