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막경주 우창구 마방
말 2마리 1착 2착 ㅆㅂ 장난치냐??
한국경마 이거진짜 개선이 안되네요
우창구 이새끼 은퇴안했으면
저두마리 아끼면서 안때렸다는
말인데 기분 더럽네요
우연?? 절대 우연아닙니다
이 조교사가 양아치짓한거 맞습니다
웬만하면 기수조교사
욕안하면서 경마할려고하는데
소름끼치고 사기당하는 기분이네요
가고 안가고를 맞춰야되냐??ㅆㅂ
개인게시판 등록
개인게시판1 개인게시판2 개인게시판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