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토서 1경주는 신마경주로
열한마리 대결입니다
저번 주 출전포기 이번 주에는
출전을 것으로 예상했던 지비에이스가
또 출전을 포기했습니다
(무슨 병력이 있던지 아니면 더 다듬고 나올려고
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이번 경주는 강력한 축마가
있다고 보여지는데
저는 조금 약하게 보겠습니다
조교 및 복기 경주(주검)동영상으로
판단 분석을 해본다면
6 5 3 8
위 네마리가 좋아보입니다
특히 6번마 파워풀미스터는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5번마 그랜드폭풍 3번마 비트스타
두 마필은 조교는 나름대로 괜찮습니다
8번마 로얄호프케이는 경쟁력이 있어보입니다
강력한 인기를 형성하는 3번마 비트스타는
안고가는 마필 정도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유는 주행자세가 썩 좋아보이지 않고
많이 불안해 보입니다
(주행검사를 두 번한 이유인 듯 합니다)
위의 판단과 분석은
개인적인 시각에 비친 주관적인 내용입니다
현장상태 및 체중변화를 반드시 체크하시고
타 마필들도 꼼꼼히 살펴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