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마빼고 전부 신마가 출전하네요.
주심 뛰는거만 보고 골라야되니 어렵습니다.
눈에 띄는 말은 3번마고 인기 1위마로 팔리겠네요.
앞뒤걸음 모두 짱짱해 축으로 잡고 갈랍니다.
후착으로는 고만고만씩한 말들로 피터지는
싸움이 벌어질듯한데 그 중에 좋게 보인말은
마주 1두 보유하고 상금없는 7번마입니다.
선행으로 갈수있을거 같은데 승부의지도
만땅이 될거 같아요.
전경주 김태희기수 태우고 졸전펼친 5번마를
주심받았던 마이아기수로 다시 원위치..
짧은거리라 마이아기수 선행빨 통할거 같아서
후착으로 가져가고 싶네요..
첫경주라 가볍게 세마리 압축하고 시작할랍니다
나의마번
3 / 5 . 7 삼쌍 두방으로
검빛마우님들 내일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