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제안게시판
자유게시판
서울예상&복기
부산예상&복기
제주예상&복기
뉴스 & 칼럼
경륜/경정게시판
명예의전당
공지사항
 
 
개인게시판 지점검색 검빛머니니
 
     
 
   
 
  주식 실패담- 찌라시는 믿지 말자.. 2020-06-30 17:43
  마도사되기   작성글 목록 | 예상대회 보기 조회 |   1770 공감 | 8

벌써 이번주도 주 중반으로 향해 달려가네요.

저번주는 해외주식 이노비오 정리하고

편한 마음으로 소액 200으로 짱개주 루이싱커피를 잡았었지용.

1.39달라에 잡아놓고 잠들어 버렸는데 1.38달라로 끝나서 머 양호하네.

그랬는데. 주말에 뉴스보다보니 상폐되었다고 합니다.

아놔.. 나 머한거니?? 이전부터 상폐뉴스 계속나와서

단타친다고 했는데 잠드는 바람에 팔지를 못해서 ㅠㅠ


그래서 아놔 200은 날렸네 ㅠㅠ 생각하고

어제는 거래가 안되니 처다도 안봤는데

장외에서 거래가 되는건 처음 알았네요..

역시 멍청하문 안되..

어제 장외는 1.50으로 끝나서.

오늘 밤에 팔라구 준비중이네요 ㅎㅎ


==============시간이 좀 있어서 길지만 간단한 후기 =======

예전의 성공담에 이어 실패담도 남긴댔는데 이제야 남기네요..


근 10년이 넘은듯하네요.

친한 동료형이 한 종목을 추천해 주었지요..


벨코정보통신이라고..

형 : 얌마 이거 좀 사둬..

나 : 왜?? 머하는건디??

형 : 그냥 사둬 자식아 자세한건 조만간 알려줄게..

나 : 속으로)) 형은 똥손인데.. 일명 마이나스의손.. 믿어 말어..


어쨋든 1200원에 천만원어치 샀습니다.


한 1주일쯤 지났을까? 이게 올라갑니다. 1600넘어 1800을 찍네요.

형: 야 벨코 죽이지? 이제 시작이야..

나: 대체 먼데 그래.. 이제 좀 말좀해주용

형: 내 거래업체 놈 친형이 저기 부사장인데. 확실하단다

나: 머가 확실?

형: 니. 김종학프로덕션알지? 그 유명한 제작사 임마 말이야

     거기가 우회상장하는 곳이 여기야!

나: 오.. 그럼 좀 더 사둘걸 그랬나?

형: ㅋㅋ 간이 작아서야 원.. 난 3천인데 좀더 살까한다.


시간이 흘러 1-2주 지나니 다시 1200을 깨고

파란불이 보임니다

그러더니 천원을 깨고 800원을 갑니다..


나: 형 이거 어찌되는겨?

형: 그냥 가지구있어. 더 살람 더사고. 나도 물어봤는데

    걱정마래 우회상장은 거의 확정이라니깐..

나: 아그럼 매집단계인가? 찝찝한데 음..


또 줄줄 흐릅니다.. 600원..


그 가격대에서 횡보하다..


뉴스 터집니다!!


김종학 프로덕션~!! 우회상장!!

그 회사이름은 벨코정보통신!



이 아니라..

그당시 전 못들어본 놈이었는데 이제 이름조차 까먹었습니다.

몇일 상한가 갔었는데.


벨코정보통신 익일 또 흐릅니다..

전 손절했습니다. 400만원 좀 넘게 남기고 ㅠㅠ


우리 형님.. 그냥 홀딩한답니다..

지가 빠지면 빠졌지. 얼마나 더 빠지겠냐..


그 뒤 전 안보던 벨코정보통신..

우리 형님. 술먹고 한마디 합니다..

ㅅㅂ.. 감자한단다...



즐거운 저녁식사들 하세요~!



8
댓글 한마디 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내용이 없거나 삭제된 글입니다
마도사되기 | 2020-06-30 17:58:49
네 감사합니다.
저도 우리나라처럼 정리매매 통해서 한 10%나 건질줄 알았는데
미증시는 다르더군요. otc마켓 통해서 거래가 되는데
우리나라 장외처럼 거래가 적지는 않고 활성화 되어있는듯 합니다.
전화해서 물어보니 어제 거래량이 1600만주였다고하니..
오늘 정리하고 나오려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ㅡ마혁ㅡ | 2020-06-30 19:04:51
주식시장 찌라시=마장 쏘스

마장배당판= 주식차트 맞나요?^^

서당개 삼년에 풍월읆는다고....

저도 얼마전에 ....주식판 뛰어든 후배넘에게...

삼성sdi, 효성첨단소재, 두산푸얼셀 추천했는데...좀 찔리네요...ㅎ
그래도 1년동안 100개씩사서 뭍어둔다교,좀 올랐다고 밥산다 그러더군요...ㅎ
즐거운 저녁시간 되십시요. ^^
마도사되기 | 2020-06-30 19:11:14
ㅎㅎ 많이 얻어드십시요.
그래도 묻어둬도 되는 것들을 추천하셨으니
안찔리셔도 될듯 ㅎㅎ

오늘 스트레스받거나 또는 좋은일 있었거나
어찌되었든 오늘 저녁 식사하며 싹 있고, 즐밤하시고
내일도 새로운 마음으로 성투하셔영~!!

주식쟁이는 저녁술이 쓴날도 단날도 있지만.
항상 아침 시작은 기분이 상쾌한듯 합니다 ㅎㅎ
내용이 없거나 삭제된 글입니다
마도사되기 | 2020-06-30 19:09:05
ㅎㅎ 감자 요즘 쪄먹진 못했는데 식당서 나오는거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승부사님도 즐 저녁하셔영~!!
마사형통 | 2020-06-30 19:36:17
오메오메 ㅎ

이글봉께 마도사가 아니고 주도사 구먼 오메 ㅎ

맛저 하시고 죤밤 되십시요 ~♡
삼각 | 2020-06-30 20:59:53
재미있네요. 나 아는 사람이 티피씨글로벌 사라는데 . 연말까지 4배 본다고. 이걸 믿어말어.
내게시판으로| 인쇄 | 글쓰기 답글 목록


번호 제 목 작성자 날짜 조회 공감
471197 경마를 끊는?(1)
곡성밤이슬
2026.06.24 200 0
471196 편성표가 정답이다,(1)
차사 화율
2026.06.24 344 0
471193 모든비법을 알았을때 경마장 졸업(4)
게임 체인저
2026.06.24 769 12
471192 순간이동 정우주(6)
김토일
2026.06.24 1138 8
471191 새로운 외국 용병기수가 출전하는데 공지하는게...(9)
이선
2026.06.24 1293 6
471190 원화 찍는 이유
3초의승부사
2026.06.24 489 2
471183 경마지구입방법(1)
동파리
2026.06.24 823 0
471186  RE: 경마지구입방법
동파리
2026.06.24 234 0
471182 뜻밖에 부산풀코스 ㅋㅋㅋㅋ
사나!!
2026.06.24 1060 2
471181 야간 경마 언제 부터 하나요(1)
왕대물
2026.06.24 1107 0
471180 검빛을 떠나며(9)
블랙마운틴
2026.06.24 1175 29
471178 오늘은 출마표 뜨는 날 (2시)(2)
《《《☆개척사
2026.06.24 513 4
471177 한국선박4척 호르무즈 통과
나이아가라
2026.06.24 353 4
471175 운칠기삼(2)
도우 짱
2026.06.24 894 3
471173 뇌가 주식 레버리지로 절여지면.....(1)
가나다라마
2026.06.24 437 2
471172 오늘
머스킷맨
2026.06.24 378 1
471170 21살때 안정환과 마주친 손흥민..(5)
장미언덕
2026.06.24 1027 1
471168 21일일요경마
황금해안
2026.06.23 861 1
471166 질문(7)
냉설화
2026.06.23 1444 2
471167  RE: 질문!
부생
2026.06.23 410 1
471165 11.7 타이거망치
夢生이
2026.06.23 748 2
471162 숨어있는 1 인치 . . ㅡ(5)
탄지신공
2026.06.23 1777 5
471161 10경주
황금해안
2026.06.23 731 0
471158 삼쌍으로!!
마신이
2026.06.23 976 1
471157 일요 서막
이무지치
2026.06.23 793 0
471155 광주는 심판자(9)
송라
2026.06.23 1450 11
471154 월드컵(1)
니기력에잠이오냐
2026.06.23 1022 3
471152 알제리 가즈아(6)
치드
2026.06.23 752 4
471151 동남아 화폐보다 못한 원화(3)
3초의승부사
2026.06.23 756 2
471150 고맙습니다. bluesky님(1)
오두다데이
2026.06.23 655 3
471149 메시는(1)
최고이스
2026.06.23 692 4
471147 * (음 자동) 야음(夜音) 한곡~~~(13)
bluesky
2026.06.23 838 11
471169  RE: * (음 자동) 야음(夜音) 한곡~~~
연꽃위불의잔
2026.06.24 112 4
471146 온라인 겜블러들! 팩트(5)
부생
2026.06.23 1048 5
471148  백세님
부생
2026.06.23 354 1
◀이전 1 2 3 4 5 6 7 다음▶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