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워째서
약팀한텐
질까요.
강팀한텐 강하고
약팀한텐 약하고
거시기하니
머시기가 밍밍.
당장
설흔두강 올라봐
명보빼불고
감독업시해불묜
강팀덜
몽조리
추풍낙엽인디
그래도
정씨들이
안짜르긌제
짤라불면
사착은 하는디^^
개인게시판 등록
개인게시판1 개인게시판2 개인게시판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