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제안게시판
자유게시판
서울예상&복기
부산예상&복기
제주예상&복기
뉴스 & 칼럼
명예의전당
공지사항
 
[ 삭제 예정 게시판 ]
초보게시판(Q&A)
토론광장
경마학
경륜/경정게시판
 
개인게시판 지점검색 스팸신고
 
     
 
   
 
  서울경마 복기..업데이트중... 2021-01-12 17:10
  산속의생명수   | 작성글 목록   174 0   0

1경주.... 2 3 4 8 9 10......나오는데.....공부해보니,.........결과는 3 - 2 - 8 - 6 - 5........착순은 한개도 못 맞추네...


     .. 댓기리 2 - 8 - 4.........한마리 꽝.....


ㅡㅡㅡㅡ


2경주..... 1 3 4 6 8 12.......나오는데... 결과는 4 - 1 - 8 - 12 - 2,6....결과 나옴...5착 동순 나왔네요....2번은 안보이더라니.....


  댓기리... 1 - 12 - 8.............윽 12번 4착 으악.....


ㅡㅡㅡㅡ


3경주.... 4 9 8 6 1.......나옴....... 그냥 댓기리대로... 4 - 9 - 8. 들어옴...... 결과 4-9-8-5-6......5번이 선전했구만.....1번 6착...ㅋ


ㅡㅡㅡ


4경주.... 5 - 10 - ? .....이경주.... 기록상으로 봣을땐..9번과 12번이 껄쩍지근했던 마필들임...또한 8번이 능검에서 좋은모습...


공부했을땐.. 5 8 9 10 12......나옴.......결과 12 - 5 - 10 - 2 - 6......착순에 한마리도 없음....


댓기리.. 5 - 10 - 8.......또 한마리 어디갓노...ㅠㅠ....한마리꽝이어...


ㅡㅡㅡ


5경주...  이경주 어려운 경주였는데요... 공부했을때 말이 많이 잡혔어요.. 어째 6번은 안보고 싶더라니...느낌이 그랫어요..


    1 2 3 4 6 7 9..........너무 많이 잡혀서... 결과는 3 - 1 - 4 - 9 - 5....


  저의 댓기리는 3 - 7 - 4 ........7번이 6착을 하네요..... 기록은 4번과 5번이 있었지만..5번이 5착하네요... 7번이 꽝나게 만드네요


ㅡㅡㅡㅡㅡㅡ


6경주... 이경주는 공부했을때.. 1 2 6 8 9 12.....이렇게 잡혔는데요.. 솔직히 8번을 약하게 봤다가 혼줄난 경주네요...


 댓기리.. 12 - 1 - 2 ...이렇게 댓기리 잡고보니까...  1=12 한집이더군요...그리고 1번이 마체가 얇은게 불안하데요...


 머 8번도 마체가 얇긴했는데.....느낌이 싸하더만..... 1번과 8번중에 한마리 사라질거같은 예감이.... 1번이 죽고 8번이 오네...


결과는 12 - 8 - 2 - 1 - 9.........6번빼고 다 오네....


ㅡㅡㅡㅡ


7경주는 어려웠어....진짜로 어려웟어...감이잘 안잡혔어...솔직히 본 말은 1 10 6 8.....이엇어.....7번은 전혀..못봣고...


1 - 10 - ?....였어.....솔직히.....한마리가 아예 안보이더라.... 1=7 한집인게 신경쓰였지만.....이건 설마 했지...


이 경주는 마번을 포기했어..... 숫말이 1 6 11...잡히는데..11번은 없어보이니까...빼고..... 


댓기리가..1 - 10 - 6 인데...망햇다...6번이 11착이 머야....착순에는 한마리도 없어...ㅠㅠ...


1번이 마체도 크고.....이 편성에서는.....너무 어려웟어...


결과는 7 - 1 - 10 - 4 - 5.....로 왔는데.... 7번 머리는 의외였어....완전 패착이야.....1=7 한집에서 먹어치웠어....


정 찬님이 올린거 보니...맞췄더라고.......축하합니다..ㅎㅎ....저는 포기했네요...ㅋ...


그냥 찍기였어....승급마 때문에 어려웠지.. 1 3 7 9 10...승급마 5두인데...1번과 10번은 되보이는데...나머지는 믿음이 안가서.


 승급마 빼면... 6 8 박에 없엇고...


그래서 승급마를 제외하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1번과 10번은 잡아가야 했고...


나머지 승급마인.. 3번 7번 9번중에...이걸 넣어말어였어요.... 다합치면.. 1 3 6 7 8 9 10....7마리가 나와서 난감햇어요ㅕ...


근데 9번은 넣기가.....뒷심이 없어서...스피드도 없고....오직 선행력 하나보고 넣기는...날라리 마번이엇어요..


7번은 스피드는 좀 나오는데... 선행도 애매...추입력이 있는지도 애매하고....이 마번도 날라리 마번이엇는데....에휴....


3번마또한...스피드가 없어서...선행력이나 추입력은 좀 되려나..하여튼......애매한 말이어서...


1 - 10 - 6 - 8 , 복병(3 7 9 )....이래서 꽝 됐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경주도 ..승급마때문에 어려운 경주였지... 1 2 3 7 .... 다 승급마지....전 승급마 넣을지 말지 고민했는데..


특히..1번과 2번은 느낌상 빼기 어려운 경주였어.... 3번과 7번은 쉽게 제외됐지...


승급마를 빼본결과는 4마리뿐이 안남아서 쉬웠을지 모르겠지만....승급마의 영향때문에...


11번마가 선행력은 있는데..뒷심이 없는 말이라서...미지수로 남았거든...복불복이엇는데..


3번을 뺄까말까도 고민되고...아리까리했던 말이고.... 7번은 그냥 고민도 안하고 지웠고...


승급마 빼면.. 6 8 10 11....딱 4두만 나오고...승급마 끼면...말이 많아지는데....승급마 빼면 맞추는거엿네요..


승급마를 넣으면.. 다합치면.. 1 2 3 6 7 8 10 11...........이렇게 나오는데..


7번마는 스피드가 없어...능력도 안나와...그냥 추입마엿고...애매해서...


3번마도..추입성향인데...잘해야 3착일까인데...승급마이고...


불안마는 3번 7번 11번이었는데...다 빠지더라고....


축은 섯는데...나머지를 못 맞추겟더라고....


승급마 빼면.. 댓기리가 10 - 6 8....... 후착이 안보여서..


승급마 끼면.. 댓기리가 10 - 2 - 1......


하여튼 2개로 나뉘어서.....에휴.....


10 - 2 - 1 - 6 8...복병( 3 7 11)...... 결과는 10 - 8 - 6 - 1 - 2..........승급마 뺀게 맞앗네......후착은 안보엿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 경주... 이경주는 7경주 8경주에 비해 더 어려웠어...


솔직히... 8번과 9번은 승급마인데...이 말도 빼 말어 고민했지....결과야 없었지만.....고민할수박에 없엇어...


선행싸움이 치열한 경주였고... 많은 선행마가 많은 경주였지...


결과는 10 - 6 - 5 - 4 - 3...순이었지만... 승급마가 전멸했지.. 8=10 동일...1=9..동일마방들..


잡힐때는 엄청많이 잡혓고..젤 많이 잡힌거 같애... 1 2 4 5 6 8 9 10 11 12..................초반에 이렇게 많이 잡히다니...


8번 9번 승급마들 빼 말어 고민했으니....둘을 빼고 나면......그래도 8마리다...총 10마리가 잡혀 있었으니까...


그래서 줄이기로 하긴했는데...


이 경주는 거리가 관건이었어...서울의 거리는 선행에 유리하게 되어 있어..특히..단거리는 말이야...


선행대결....4 6 8 9 10 .... 기습선행 12....


특히 이 경주가....3급경주임을 반영하면...1200 미터는 선행말이 유리하다는 결론이 나오는데...


추입력대결...1 2 5 6 8 9 10 11 ....


많이 너무 잡혀서...힘들었던 경주인데.....기록으로 보면..5번마가 기록은 젤 좋아...6번도 기록은 좋은 모습이고...

ㅡㅡ


선행대결에서 1착 2착이 오고..... 추입력 있는 5번마가 3착을 했네....


승급마를 빼고..댓기리는... 10 - ? - 5........... 이런경주 거의 포기임...


승급마를 넣고는.. 10 - 8 9 - 5.........인데....


하여튼....머 이렇게 됏어.....결국 어려워서 포기했어....


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

10경주..... 이경주는 9경주에 비하면 쉬운 경주였어...


잡히는 말이.. 1 4 5 7 8 12.....이정도 말이 잡히는 경주였어... 결과는 7 - 4 - 12 - 5 - 6 ....순...


1= 9 , 7 = 12 한집이었어...


경주를 뛴 말이. 2 3 4 7 11 12..였어...그중에.....잡히는 말이 4 7 12 였고...나머지는 싹 아웃이면...


경주 뛴말로 하면 3마리 뿐이고...그게 결과가 됬지만....


머리가 4 인지 7 인지...고민한 경주였는데...둘이 1착 2착하네....


경주 뛴말로 하면.. 4 - 7 - 12 ....아니면 7 - 4 - 12 였으니...


능검 복병으로 1번 5번 8번이 잡히던데..... 5번마가 4착하네요...


8번이 일본말이어서...영 믿음이 안가긴 했지....그래서 정찬님도 제꼇는지도.....


ㅡㅡㅡㅡㅡ


11경주...이 경주는 9경주 만큼이나 어려운 경주였어..


거리가 이번엔 1400 미터인 점을 감안해야 돼....거리가 관건이었어....


1400 미터는 추입력을 시험하는 거리라고 부르는 게..관례임...


1400 미터 뛴 말이.. 1 3 5 8 9 10 11....이어... 여기서 11번은 바로 제꼇고...


승급마필이. 1 2 5 8 10...이어.....10=12 한집이고..


선행대결...2 4 6 12.....기습선행 7 9..


추입대결..1 2 5 7 8 9 12......


기록은... 1번이 젤 좋았어......


1번은 기록이 좋아서 올거라고 보면되고....5번마는 정찬님이 잡았으니께....


머리가 먼지를 모르겠어...댓기리를 못 만들었으니까....


1번 오겟지..5번 오겠지....  한마리는 선정 못했어.......머 이런 식의 생각만 했어....


4번은 그냥 아예 못 본거지.....그냥 선행마가 3착했다..결과 보고 생각만 했으.... 이건 기권한 경주여.....


결과는 5 - 1 - 4 - 10 - 11..순...

ㅡㅡㅡㅡㅡㅡㅡ


12경주...이경주는 어느정도..능력차이가 나는 경주여서 쉬웠다고 할 수 있음..


결과로도알수 있듯이...4번마가 초강세인 점을 들수 있고...


4 - 12 - 3 - 1.......이정도의 4마리정도에서 끝날거 같았음.... 대상입상마였던...옛날에..2번마가 5착을 하네요..


결과는 4 - 3 - 12 - 1 - 2..순.....

ㅡㅡㅡㅡㅡㅡ


13경주는.. 2번과 12번이 우세한 경주임은 확실하다...10번이 조금 아리까리했는데..


댓기리는 2 - 12 - 10.....


2번과 12번 을 인정한 상태에서....한마리 찾기가 힘들었다..


2 - 12 - ?....


선행복병마 8, 11...


추입복병마 5 7...


기록복병마..1 3, 11...


등이 잡혔는데........결국..3번이 3착했다...결과보니 그러더라.....


결과는 12 - 2 - 3 - 11 - 5........ 진짜 여기서 3번 보기는 진짜 어렵겠지....

ㅡㅡㅡㅡㅡㅡㅡㅡ


14경주는 사전 예상한 마번...


2 4 6 8 10 11 12........


결과는 10 - 2 - 12 - 7 - 4......입니다.. 승급마인 7번마가 선전했네요....


ㅡㅡㅡㅡ


15경주는.... 이경주도 어려운 경주였어...


10번은 인정한다고 하니..그대로 가는데...후착은 글쎄였어...


초반엔 10 - ? - ?....였걸랑..


6=10 한집인데... 6번마 상태가 좋다고는 하지만...문제는 나이가 8세가 되어... 1등급으로 올라가긴 글렀다는 거....


만약 올라가면.. 1등급과 2등급을 왔다갔다 하다가 끝난다는거야...


선행형 마필복병... 1 2 3 6 10....... 6번 나이8세....감안.... 기습선행 7 12..


추입형 마필복병..... 5 9.....


기록..복병... 4 7 12.... 12번 나이 7세가 되어 좀 안습...


결과는 10 - 1 - 4 - 6 - 9....  6번이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선전했네요....


결과적으론..4번이 3착했네요......


막경주는 선행싸움으로 끝나고..1착 2착 오네요.... 10 - 1 2 3......해야햇을까요.....







댓글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내게시판으로| 인쇄 | 글쓰기 답글 추천 목록


번호 제 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신고
370306 1.29(금) 혼4등급 경주~
정 찬
2021.01.23 0 2 0
370304 제가 처음에 경마를 공부했던 방식이 ..
산속의생명수
2021.01.22 0 1 0
370303 1.29(금) 1등급 & 2등급 경주~
정 찬
2021.01.22 0 2 0
370302 경마(2)
말복이
2021.01.22 0 0 0
370301 금요 15개 경주 예상 결과!(4)
정 찬
2021.01.22 0 4 0
370305  RE: 금요 15개 경주 예상 결과!(1)
대라마선
2021.01.23 0 0 0
370300 [경주 하이라이트] 1월 22일 서울 경마 하이라이트 (무고..
운영자
2021.01.22 0 0 0
370299 서울 막경주 엄청 어려움.. 2등급경주..(1)
산속의생명수
2021.01.22 0 0 0
370298 서울1경주 ~~ 그 뒤는 귀찮군..(1)
산속의생명수
2021.01.21 0 0 0
370297 경마입장(5)
찬바람
2021.01.21 0 1 0
370296 금요 15개 경주 예상~(1)
정 찬
2021.01.21 0 1 0
370295 마주의 각질별 승률
마스닥
2021.01.17 0 4 0
370294 무고객 경마를 보면서 ~~~(4)
디스크
2021.01.17 0 0 0
370291 사기 금요경마? 짜고치는 8/ 9 /10경기 능력마 몰락 ???(3)
대라마선
2021.01.16 0 1 0
370292  RE: 금요경마? 8/ 9경기 능력마 몰락 ???
대라마선
2021.01.16 0 1 0
370290 1.22(금) 2등급 경주 등 예고된 경주~(5)
정 찬
2021.01.16 0 1 0
370289 서울 10경주부터 복기..업뎃중.
산속의생명수
2021.01.15 0 0 0
370288 서울 15개 경주 예상 결과!
정 찬
2021.01.15 0 1 0
370286 [경주 하이라이트] 1월 15일 서울 경마 하이라이트 (무고..
운영자
2021.01.15 0 0 0
370284 서울7....늦어버렸네(1)
단식승부사매직파크
2021.01.15 0 0 0
370283 서울경마 결과..업뎃중.
산속의생명수
2021.01.15 0 0 0
370279 서울 금요 경마..업데이트중...
산속의생명수
2021.01.14 0 0 0
370277 금요 1~15경주!(8)
정 찬
2021.01.13 0 1 0
370274 서울경마 복기..업데이트중...
산속의생명수
2021.01.12 0 0 0
370272 1.15(금) 1등급 경주 등 예고된 경주~(5)
정 찬
2021.01.10 0 1 0
370264 금요 15개 경주 예상 결과!(10)
정 찬
2021.01.08 0 5 0
370263 [경주 하이라이트] 1월 8일 서울 경마 하이라이트 (무고객)
운영자
2021.01.08 0 0 0
370262 무관중 1경주...(2)
단식승부사매직파크
2021.01.08 0 0 0
370261 서울 14경주 어렵네...
산속의생명수
2021.01.08 0 0 0
370260 금요 1~15경주!(4)
정 찬
2021.01.07 0 4 0
370259 금요 1경주 & 1등급, 2등급 경주~
정 찬
2021.01.06 0 1 0
370258 로또당첨번호
신마12
2021.01.02 0 2 0
370257 [경주 하이라이트] 서울 12월 주행심사 하이라이트
운영자
2020.12.31 0 1 0
370253 [경주 하이라이트] 서울 11월 주행심사 하이라이트(2)
운영자
2020.12.23 0 2 0
370252 서울 일요 3경주 공부해봐도..
산속의생명수
2020.12.20 0 0 0
◀이전 1 2 3 4 5 6 7 다음▶
글쓰기